엽산 (Folic Acid )은 엽산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 B 군 중 하나입니다. 임신 중에 신경관 결손 (NTD)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충제로 사용됩니다. 엽산 결핍으로 인한 빈혈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50 개국 이상에서 인구의 NTD 비율을 줄이기위한 조치로 엽산 보충 요법이 ​​필요합니다. 장기 보충은 또한 위험 감소를 최소화합니다 뇌졸중 및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있습니다. 입으로 또는 주사하여 복용 할 수 있습니다.

Email:inquiry@foodchem.cn

엽산이 풍부하지 않아 엽산 결핍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은 양의 큰 적혈구가 발생하는 유형의 빈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피곤함, 심장 두근 거림, 호흡 곤란, 혀에 열리는 상처, 피부 또는 머리카락 색의 변화 등이 있습니다. 임신 초기의 낮은 수치는 아기의 신경관 결손 환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원인으로 생각됩니다. 소아에서의 결핍증은식이 섭취가 부족한 달 이내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인의 정상적인 총체 엽산은 10,000-30,000 μg (μg )보다 높은 혈중 농도가 7 nmol / L (3 ng / mL) 이상인 환자.

엽산 보강은 엽산을 밀가루에 첨가하여 대중의 혈중 엽산 수치를 높여 공중 보건을 촉진하려는 의도로 진행됩니다. 미국에서는 음식에 엽산, 많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엽산 형태 중 하나만이 함유되어 있으며 자연 식품의 엽산에는 소량 만 기여합니다.

불충분 한 엽산과 신경관 결함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 한 이래 전세계 정부와 보건기구는 임신을 계획중인 여성을위한 엽산 보충제에 관한 권고안을 발표했다.




The Wall

No comments
You need to sign in to comment

Post

Added Jan 6 '17, 01:07AM

Rate

Your rate:
Total: (0 r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