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민은비타민 B1로도 알려져 있으며 음식에서 발견되는 비타민으로식이 보충제로 사용됩니다. 보충 교재로 티아민 결핍증 및 각기 및 코르사코프 증후군을 포함하여 그것으로 기인 한 무질서를 대우하고 방지하기 위하여 이용된다. 다른 용도로는 메이플 시럽 소변과 레이 질병이 있습니다. 그것은 입으로 또는 주사에 의해 취해집니다.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적습니다. 아나필락시를 포함한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티아민은 B 복합체에 속합니다. 그것은 탄수화물의 신진 대사에 필요합니다. 사람이 그것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티아민은 필수 영양소입니다. 식량 원천에는 곡물, 고기, 생선이 포함됩니다.

Email:inquiry@foodchem.cn

의료용
티아민 결핍증
또한보십시오 : 티아민 결핍
티아민은 치명적일 수있는 티아민 결핍증 치료에 사용됩니다. 덜 심한 경우에는 불쾌감, 체중 감소, 과민성 및 혼란이 포함됩니다.

티아민 결핍에 의한 잘 알려진 증후로는 각기, 베르 니케 - 코르사코프증후군 및 시신경 병증이 있습니다.

기타 용도
다른 용도로는 메이플 시럽 소변과 레이 질병이 있습니다.

기능
인산 유도체는 많은 세포 과정에 관여합니다. 가장 잘 특징 지어지는 형태는 티아민 파이로 포스페이트 (티아민 pyrophosphate, TPP)이며, 당과 아미노산의 이화 작용에서 보효소입니다. 효모에서는 알콜 발효의 첫 단계에서 TPP가 또한 필요합니다. 모든 유기체는 티아민을 사용하지만 세균, 진균 및 식물에서만 만들어집니다. 동물은 식단에서 얻어야하므로 인간에게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조류에서의 불충분 한 섭취는 특징적인 다엽염을 유발합니다.구연산 일 수화물     나트륨 벤조      비타민 C     글루탐산 나트륨



The Wall

No comments
You need to sign in to comment

Post

Added Jan 5 '17, 10:20PM

Rate

Your rate:
Total: (0 rates)